HOME >ITEM > DETAIL
Share   Facebook Share Twitter Share
[ETC]The Box LP BOX OST [180g Purple Opaque Color 2LP]

List Price : US $ 70.00

Our Price : US $ 57.33

You Save : US $ 12.67 ( 18.1 % ▼ )

Add to Cart Add to Wishlist

This item will be released on 2022-12-27


PRODUCT DESCRIPTION


Special Feature





Side A
1. Break Your Box - 찬열 (CHANYEOL)
2. Cowboys & Aliens - Peter of CHIMMI
3. Bad Guy - 찬열 (CHANYEOL)
4. Without You - 찬열 (CHANYEOL)
5. Heaven – Aancod (안코드)

Side B
6. Happy - 찬열 (CHANYEOL), Aancod (안코드)
7. Break Your Box (Lite Version) - 에코브릿지
8. Summertime - 김지현
9. My Funny Valentine - 찬열 (CHANYEOL)
10. What a Wonderful World - 찬열 (CHANYEOL), 김지현

Side C
11. 비가 - 찬열 (CHANYEOL)
12. 어느 날 문득 - 에코브릿지
13. 매일 그대와 - 찬열 (CHANYEOL)
14. 캡틴 No.7 – 박주원, Danny Koo

Side D
15. 부산에 가면 - 조달환
16. A Sky Full of Stars - 찬열 (CHANYEOL)
17. Break Your Box (Acoustic Version) - 찬열 (CHANYEOL)
18. Break Your Box(Hidden Track) – 찬열 (CHANYEOL)


바이닐 스펙
* 2,000개 한정
* 2LP 바이닐
* 12 inch 33RPM 180g Heavyweight(12인치 33RPM 180g 중량반
* Purple Opaque vinyl(보라색 불투명 바이닐)
* 2022 Vinyl mastered by PROPER Sound studio
* 바이닐 수입 제작 (FRANCE)

Additional information

영화 <더 박스> OST LP 발매!
히든트랙 포함 총 18곡 수록!

<더 박스 THE BOX OST>는 콜드플레이, 빌리 아일리시, 퍼렐 윌리엄스, 쳇 베이커, 머라이어 캐리 등 전 세계 최정상급 가수들의 곡들과 국내 유명 감성곡으로 이루어진 화려한 트랙 리스트를 자랑한다.

국내 최초, 세계적인 명곡들과 유명 국내 곡들로 스크린을 꽉 채운 영화 <더 박스>의 트랙리스트 중 단 하나의 곡도 놓치고 싶지 않은 관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.

시원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함께 찬열의 가창을 비롯한 랩을 감상할 수 있는 타이틀 넘버 [Break Your Box]를 시작으로, 찬열의 보이스로 듣는 팝 명곡들과, 재즈 넘버, 국내 가요들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는 것.

특히, 감각적인 음악으로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CHIMMI(취미)의 Peter가 참여한 영화 오프닝 곡 [Cowboys & Aliens], '교대역 촛불 하나' 버스커로 알려진 Aancod(안코드)의 [Heaven], 국내 최고 집시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[캡틴 No.7] 등, 영화에 등장하는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.

뿐만 아니라 영화 <더 박스>에서 주인공 지훈(찬열)의 성장을 상징하는 중요한 곡인 [Break Your Box]의 작사에 찬열 (CHANYEOL)이 직접 참여하는 등 그는 이번 앨범에 아티스트로서의 면모 또한 유감없이 발휘했다. 또한 감성 아티스트로 유명한 에코브릿지가 O.S.T의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높였다.
마로 인해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지 못한다며 거절한다. 겨우 찾은 원석을 포기할 수 없었던 ‘민수’의 갖은 설득 끝에 결국 ‘지훈’은 마음을 돌리고, 두 사람은 전국 각지를 무대로 삼은 10번의 버스킹 여행을 시작한다.
연기면 연기, 예능이면 예능, 그야말로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조달환이 또 한 번 열연을 펼친다.

10. Director

“누구에게나 존재하는 트라우마를
음악과 함께 씻어낼 수 있는 영화가 됐으면 한다”
각본/감독 양정웅
2009년 대한민국연극대상 연출상 수상, 한국 연극계를 대표하는 미장센의 천재로 불리는 최고의 연출가 양정웅. 한 국적이면서도 동시에 세계적인 정서를 담아내는 데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그는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전통미학으 로 풀어내 한국 연극 최초로 런던 글로브 극장에 선 것은 물론, “한국의 국보감”이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다. 또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연출을 맡는 등 주무대인 연극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인 그가 이번 에는 영화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.

11. Music Director

음악감독 에코브릿지
정엽의 [Nothing better] 작곡자이자 음반 프로듀서, 작곡가, 편곡자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 라이터 에코브릿지가 <더 박스>의 음악감독으로 참여해 화려한 트랙리스트에 힘을 실었다. 음악과 사람의 따뜻한 교감을 이끌어내는 그의 음악 세계는 음악으로 하나 되어 한걸음 더 나아가는 지훈과 민수의 여정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.